가든파이브점_니콘 프레지오와이드(Presio Wide INF 1.6) 고객님 > 99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기검색어
누진다초점가격
하드렌즈할인
아큐브렌즈할인
호야누진안경
99마켓 노량진역점

99스토리

매장 소식 가든파이브점_니콘 프레지오와이드(Presio Wide INF 1.6) 고객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87회 작성일 20-12-17 15:05

본문

송파 가든파이브점에 고객님 방문하시어 문진과 검사 진행 후 다초점렌즈 착용하셨습니다.

평소 누진다초점안경을 잘 쓰시다가 최근 근거리 주시때 눈의 피로를 느끼시고 시력이 더 떨어진 것 같아 이번에 정밀 검사도 받으시고 조금 더 편안한 렌즈를 찾으시다 지인 분께서 상설할인매장으로 추천 해주셔서 저희 99마켓을 알게 되셨다고 하십니다.

Nikon Presio Wide INF 1.60

니콘 안경렌즈는 100년에 가까운 역사가 있는 광학렌즈사 입니다.

컴퓨터 사무가 많으시고 근거리 업무가 많으신 분이시며 스마트폰을 오랫동안 보시는데 피로도를 좀 더 줄이고 시야도 조금 더 편안했으면 하셨습니다.

종전에도 Nikon 다초점렌즈를 착용 중이셨는데 전체 적인 렌즈 상담을 안내 받으신 후 니콘 프레이오 와이드 inf 1.60 (Presio Wide INF 1.6) 다초점렌즈를 희망하셨습니다. 프레지오 와이드 INF렌즈는 프레지오 시리즈 중 가장 넓은 시야를 나타내는 렌즈 입니다.

#렌즈 도착 후 가공 준비

#고게터(go-getter)

안경테는 고게터 (go-getter) 모델을 선택하셨습니다. 가성비가 높아 착용자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데모렌즈 표시 체크 중

#데모렌즈 표시 체크 중

#니콘렌즈 가공 후

#니콘렌즈 가공 후

#가공상태 점검 및 주요 초점 검사

#가공상태 점검 및 주요 초점 검사

#완성^^

완성 후 연락받으신 후 찾아가셨습니다. 안경을 써 보셨는데 기존에 비해 멀리 보이는 시야와 가까이 볼때 시야가 넓어지고 편해져 만족스러워 하셨습니다.

#누진다초점 가격 50%상설할인

저희 99마켓 (구십구마켓) 모든 지점은 안경 콘택트렌즈 상설할인매장 으로 전품목 가격정찰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